메인 메뉴 바로가기 > 검색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자주묻는 질문 검색 결과

- ��������������������������������������������������������������������������������������������������������������������������������������������������������������������������������������������������������������������������������������������������������������������������������������������������������������������������������������������������������������������������������������������������������������������������������������������������������������������������������������������������������������������������������������������������������������������������������������������������������������������������������������������������������������������������������������������������������������������������������������������������������������������������������������������������������������������������������������������������������������������������������������������������������������������������������������������������������������������������������������������������������������������������������������������������������������������������������������������������������������������������������������������������������������������������������������������������������������������������������������������������������������� 관련 438개가 검색되었습니다.

번호 질문
153 편의점 반품을 이용하고 싶은데, 환불/교환요청 시 선택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52 편의점 반품이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건가요?
151 편의점 픽업 주문인데 편의점 반품을 이용할 수는 없나요?
150 편의점 픽업 주문 건은 어떻게 환불하나요?
149 묶음배송으로 상품을 받았는데, 반품도 한꺼번에 하면 되나요?
148 구매한 상품이 고장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47 환불(취소, 교환)이 거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146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145 상품불량(하자)로 환불/교환 신청을 했으나, 업체에서는 불량(하자)가 아니라고 거절 했습니다.
144 배송상품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43 환불/교환 요청 시, 원하는 택배사 또는 편의점에서 직접 반품 접수해도 되나요?
142 구매한 상품과 다른 상품(오배송)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배송 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 환불/교환 접수 가능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수령한 상품이 표기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환불/교환 신청 가능합니다.)


[환불/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 상품은 모니터의 해상도나 사이즈 측정방법에 따라 상품설명 페이지에 기재된 내용과 실제 받으신 상품이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환불 접수일 때는 배송비는 고객부담

∙ 상품에 따라 TAG, 라벨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 사은품 누락, 수선, 세탁,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 

∙ 환불/교환 상품이 정상배송으로 확인되면 상품 반송 또는 환불 거절이 진행 될 수 있음


※ 상품에 따라 환불/교환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 수령한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마이티몬 > 환불/교환요청] 시 상품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자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내역] 바로가기

141 배송지연으로 환불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40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환불로 변경하고 싶어요.
139 구매한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