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검색

질문 검색

교환 : 교환방법

번호 질문
10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하자)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9 교환받을 주소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8 교환받을 상품의 운송장번호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7 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교환 요청 클릭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교환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환 신청 방법]


①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교환요청

② 옵션 및 수량 선택

③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록

④ 교환 사유 및 반품 방법 선택



∙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상품은 수거상품 확인 후 진행될 예정이며, 상품설명 페이지 내 기본 배송 예정일에 맞춰 재출고가 진행 됩니다.

· 판매자 책임사유로 교환을 요청하시는 경우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판매자가 상품 확인 후 결과에 따라 배송비 입금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재고가 없어 교환이 어려운 경우, 고객님께 안내 후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사용/훼손되었거나 주문제작상품/화물설치상품일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구매내역] 바로가기

6 교환접수를 했는데 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수거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교환접수 취소(철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수거된 상품이 제대로 반송 됐는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2 상품을 맞교환하기로 판매자와 협의했는데, 상품이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편의점 픽업 주문 건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