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검색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취소/환불/교환 : 교환/AS

번호 질문
13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하자)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2 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마이티몬 > 구매내역 > [교환요청] 클릭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교환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색상이나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면 환불접수 후 재구매 부탁 드립니다. 


[교환 신청 방법]

1.  마이티몬 > 구매내역 > [교환요청] 클릭

2. 교환 상품 선택 > 구매 옵션 및 수량 선택 > [선택 완료] 클릭

3. 선택된 옵션 및 사유 선택 > 교환사유 선택 및 상세 사유 기재

  ※ 수령한 상품에 이상(하자, 오배송, 기타)이 있는 경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세요.

      사진이 등록되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4. 반품 상세 정보 선택 > 반품 여부 확인 후 원하시는 반품 방법 선택 후 [교환 요청] 버튼 클릭

    ∙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반품 시 받은 운송장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시 주의사항

· 교환요청 이후 택배사에 반품 요청되어 택배기사님에게 수거 지시가 완료된 이후에는 수거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교환상품은 판매자가 수거완료된 상품 확인 후 3~5영업일이내 재출고가 진행됩니다.

· 판매자귀책(제품하자, 오배송, 기타)으로 요청 하셨더라도 상품 확인 결과에 따라 배송비 입금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재고가 없어 교환이 어려운 경우, 별도 안내 없이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사용/훼손되었거나 주문제작상품/화물설치상품일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모바일 앱 > 1:1채팅상담 또는 티몬 고객센터(1544-6240)을 이용해 주세요.



▶ [구매내역] 바로가기

11 교환접수 취소(철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수거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9 교환받을 주소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8 교환받을 상품의 운송장번호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7 교환접수를 했는데 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6 수거된 상품이 제대로 반송 됐는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5 교환 상품 보냈는데, 품절 연락을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4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