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검색

질문 검색

취소/환불 : 배송상품

번호 질문
12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11 배송상품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또는 '환불 문의' 버튼 클릭


배송 상품 환불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또는 환불문의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세한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접수 방법]


①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버튼 클릭

② 옵션 수량 및 환불사유 선택

③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록

④ 반품 상세정보 입력



∙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요청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상품을 반송한 반송장 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 시점에 운송장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환불/교환 요청 후 3일 이내에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에서 반품 송장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과 소요 기간은 환불 시점과 결제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 무통장입금 또는 결제수단 승인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되니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환불계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내역] 바로가기

10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환불로 변경하고 싶어요.
9 상품불량(하자)로 환불/교환 신청을 했으나, 업체에서는 불량(하자)가 아니라고 거절 했습니다.
8 환불(취소, 교환)이 거절됬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7 구매한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6 구매한 상품과 다른 상품(오배송)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환불/교환 요청 시, 원하는 택배사 또는 편의점에서 직접 반품 접수해도 되나요?
4 묶음배송으로 상품을 받았는데, 반품도 한꺼번에 하면 되나요?
3 편의점 픽업 주문 건은 어떻게 환불하나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