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검색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주문/결제 : 주문/결제수단

번호 질문
25 SAMSUNG Pay(삼성페이) 란 무엇인가요?
24 토스간편결제 한도는 얼마인가요?
23 애플페이로 할부 결제 가능한가요?
22 토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21 신용카드사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가요
20 카카오페이에 등록 가능한 결제 수단은 무엇인가요?
19 카카오페이 결제영수증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18 카카오페이 결제가 안돼요!
답변

일부 제한되는 사유 존재


[휴대폰 사양]
∙ 안드로이드(2.3 이하 버전), 아이폰(iOS 7.0 이하 버전)은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도용 가능성이 있는 선불폰, 법인 명의의 휴대폰, USIM 미 장착폰, 일부 알뜰폰은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 카카오페이는 실명 확인을 전제로 운영되는 결제 서비스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앱]
∙ 카카오톡을 삭제(또는 탈퇴)하게 되면 카카오페이 서비스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제한 상품]

∙ E쿠폰 상품의 경우 카카오페이 결제가 제한됩니다.


17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나요?
16 카카오페이로 30만원 이상 결제가 가능 한가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