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검색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고객만족/서비스 : 선물하기

번호 질문
20 [선물하기] 선물하기는 무엇인가요?
19 [선물하기] 선물하기에서는 어떤 상품을 선물 할 수 있나요?
18 [선물하기] 보낸 선물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7 [선물하기] 선물은 누구에게 보낼 수 있나요?
16 [선물하기] 어떻게 선물 할 수 있나요?
15 [선물하기] 선물 받는 사람이 티몬 회원이 아니어도 받을 수 있나요?
14 [선물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13 [선물하기] 선물하기는 모바일만 가능한가요?
12 [선물하기] 선물하기 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11 [선물하기] 받은 선물함에 선물이 보이지 않아요!
답변

선물 메시지를 수신한 휴대폰번호 또는 선물 받은 링크(또는 선물받기 버튼)를 통해 티몬 로그인 및 본인인증 후 수령 가능


선물메시지를 받았는데 받은 선물이 보이지 않는다면 티몬 로그인 및 본인인증 여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선물하기]
선물 메시지를 수신한 휴대폰으로 티몬 로그인 및 본인 인증 후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받은 선물함에서 본인인증 페이지로 이동하여, 본인인증 후 선물을 수령하세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 받은 사람이 선물 메시지를 통해 로그인 및 본인 인증하여야 수신자의 선물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한 개의 선물 메시지를 여러 사람에게 발송한 경우 가장 먼저 로그인 및 본인 인증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티몬 비회원으로 선물을 받으신 경우 선물함 조회 및 확인이 어려우며, 구매자(선물 보낸)에게 선물 수락 정보가 매칭됩니다.


※ 비로그인 선물 받기의 경우 구매자를 통한 배송상태 확인 및 클레임 접수가 가능하며,
   선물하기 관련 문의 시 티몬 고객센터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1:1채팅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