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검색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고객만족/서비스 : 고객센터

번호 질문
8 티몬은 전자금융업자로 등록이 되어 있나요?
답변

당사는 2016년 9월 전자금융업자로 등록 완료
  
2016년 9월 금융위원회/금융감독원은 '㈜티몬'에 대하여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 전자지급결제대행업, 결제대금예치업을 영위할 수 있는 전자금융업자로 등록하였습니다.


티몬의 전자금융업 등록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금융민원센터 홈페이지에서 등록여부 확인 가능

    - e-금융민원센터 사이트 > 등록ㆍ신고 > 전자금융업등록현황 > '티몬' 검색


② 딜 상세 페이지 내 [취소/환불] 탭 또는 [환불/교환] 탭 內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가능

    - 티몬 사이트 > 배송상품 딜 상세페이지 > [환불/교환] 탭 클릭 > 구매안전서비스고지 내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 클릭

    - 티몬 사이트 > 티켓상품 딜 상세페이지 >  [취소/환불] 탭 클릭 > 구매안전서비스고지 내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 클릭



▶ 금융민원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7 1:1채팅상담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6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5 선불충전금 상품에 대한 지급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나요?
4 고객센터 친절 상담원을 칭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제안하기’를 남겼는데 언제 답변 주나요?
2 다른 사람 ID와 관련된 상담을 제가 할수 있나요?
1 지식재산권 보호 센터란 무엇인가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