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검색 > 본문 바로가기 >
매일 신규 오픈 오늘 오픈 특가 보러가기

전 상품 특가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바로가기
밤/낮 12시 하루 2번 오픈! 1212타임 보러가기

24시간만 이 가격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전 옵션 균일가

바로가기

고객센터

나의 쇼핑 가이드 티몬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회원/보상제도/기타 : 보상제도

번호 질문
4 보상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

책임배송제,  품절보상제, 가품보상제, 미사용환불제 운영


티몬에는 고객만족을 위한 특별한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책임배송제]

· 책임배송 보상 문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판매자의 상품 발송이 지연될 경우 지연 일수에 따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 상품 출고 후 택배사 사정에 의한 지연 또는 상품 페이지에 배송 지연에 대해 사전 공지된 경우는 보상일수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품절보상제]

· 품절 보상 문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배송이 불가할 경우, 품절로 환불된 상품 금액 합계에 따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미사용 티켓 환불제]

· 미사용 티켓 환불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구매금액 전액을 티몬 적립금 또는 티몬캐시로 돌려 드립니다.
  (단, 여행·문화 상품은 별도 환불 규정 적용)


[가품 보상제]

· 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위조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금액 전액 환불+상품금액의 10%를 티몬 적립금로 보상 해 드립니다.


▶ [티몬 고객만족 서비스] 바로가기

3 품절 보상제는 어떤 제도인가요?
2 배송이 늦어져서 취소 또는 반품처리 하였습니다. 책임배송제를 적용 받을 수 있나요?
1 책임배송제가 적용되는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