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검색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고객만족/서비스 : 선물하기

번호 질문
7 [선물하기] 보낸 선물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6 [선물하기] 선물하기 수락 후 휴대폰번호를 변경하였는데 선물이 보이지 않아요.
5 [선물하기] 받은 선물함에 선물이 보이지 않아요!
4 [선물하기] 선물하기 주문 후에 연락처를 변경할 수 있나요?
3 [선물하기] 배송지 미입력, 티켓 수락 기간 경과(또는 거절) 시 어떻게 되나요?
2 [선물하기] 선물하기 상품은 따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1 [선물하기] 선물 받는 사람이 실수로 선물메세지를 삭제했어요, 다시 보낼 수 있나요?
답변

선물 수락 전 또는 수락 기간 내 구매자의 [마이티몬 > 선물함 > 보낸선물]에서 최대 5회 재전송 가능


선물 수락 전 또는 수락기간 내 [마이티몬 > 선물함 > 보낸 선물] 상세정보에서

[선물메시지 다시보내기] 또는 [카카오톡 다시보내기] 버튼을 통해 5회 재전송할 수 있습니다.



※ 티켓상품의 경우 수락 후 ~ 유효기간 종료일까지 등록된 전화번호로 최대 3회까지 문자전송이 가능합니다.

※ '취소요청중'일 경우 선물수신자의 '거절'혹은 7일후 '자동거절'이므로 버튼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