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검색

질문 검색

회원/보상제도/기타 : 보상제도

번호 질문
4 보상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

책임배송제,  정품보상제, 미사용환불제 운영


티몬에는 책임배송제, 정품보상제 등 고객만족을 위한 3가지 특별한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책임배송제]

책임배송 보상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결제일로부터 2일 이내에(주말, 공휴일 제외)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지연 일수에 따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 해 드립니다.

 

[미사용 티켓 환불제]

미사용 티켓 환불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구매금액 전액을 티몬 적립금 또는 티몬캐쉬로 돌려 드립니다. (단, 여행·문화 상품은 별도 환불 규정 적용)


[정품 보상제]

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위조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금액 전액 환불+상품금액의 10%를 티몬 적립금로 보상 해 드립니다.


▶ [티몬 고객만족 서비스] 바로가기

3 배송이 늦어져서 취소 또는 반품처리 하였습니다. 책임배송제를 적용 받을 수 있나요?
2 책임배송제가 적용되는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책임배송제 보상금 계산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