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보상제도/기타 : 보상제도
번호 | 질문 |
---|---|
5 | 보상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답변 |
책임배송제, 품절보상제, 정품보상제, 미사용환불제 운영 티몬에는 고객만족을 위한 특별한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책임배송제] · 책임배송 보상 문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결제일로부터 2일 이내에(주말, 공휴일 제외)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지연 일수에 따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품절보상제] · 품절 보상 문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배송이 불가할 경우, 품절로 환불된 상품 금액 합계에 따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미사용 티켓 환불제] · 미사용 티켓 환불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구매금액 전액을 티몬 적립금 또는 티몬캐시로 돌려 드립니다. [정품 보상제] · 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위조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금액 전액 환불+상품금액의 10%를 티몬 적립금로 보상 해 드립니다. |
4 | 품절 보상제는 어떤 제도인가요? |
3 | 배송이 늦어져서 취소 또는 반품처리 하였습니다. 책임배송제를 적용 받을 수 있나요? |
2 | 책임배송제가 적용되는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1 | 책임배송제 보상금 계산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