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검색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검색

고객만족/서비스 : 구독플러스

번호 질문
9 [구독플러스] 구독 상품과 일반 상품을 함께 구매할 수 있나요?
8 [구독플러스] 구독플러스 결제 가능한 수단은 무엇인가요?
7 [구독플러스] 정기결제는 언제 되나요?
6 [구독플러스] 정기결제 전에 사전 알림이 오나요?
5 [구독플러스] 정기결제가 실패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정기결제일+ 3일 정기결제 재시도 / 최종 정기결제 실패 다음날 '구독해지예정' 상태로 변경


정기결제일(D)+3일까지 등록된 정기결제방법(카드)을 확인하시고 변경해주시면 계속해서 구독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최종 정기결제 실패 다음날 '구독해지예정' 상태로 변경됩니다.

'구독해지' 이후 구독을 원하실 경우 구독 재신청을 진행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정기결제 변경방법]

- 마이티몬 > 구독내역 > 구독상세 > 정기결제 > 결제방법 변경


[유의사항]

- 구독서비스 유지를 원하실 경우 최종 해지 및 위약금 청구 이전에 정기결제 수단 변경 후

  마이티몬 > 구독상세 또는 티몬고객센터를 통해 구독해지 철회가 가능합니다.

- 정기결제실패로 이용하지 못한 기간은 약정기간에서 보장하지 않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결제내역을 꼭! 확인해주세요.


4 [구독플러스] 구독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3 [구독플러스] 구독 신청 후 구독 해지가 가능한가요?
2 [구독플러스] 구독 해지 신청 이후, 해지 철회가 가능한가요?
1 [구독플러스] 구독 이용중 회원 탈퇴가 가능한가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