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환불/교환 : 취소/환불
번호 | 질문 |
---|---|
44 | 배송상품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또는 [환불 문의] 버튼 클릭 배송 상품 환불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또는 [환불문의]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세한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버튼 클릭 ② 옵션 수량 및 환불사유 선택 ③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록 ④ 반품 상세정보 입력 ∙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요청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상품을 반송한 반송장 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 시점에 운송장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환불/교환 요청 후 3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반품 송장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과 소요 기간은 환불 시점과 결제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 무통장입금 또는 결제수단 승인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되오니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환불계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43 | 환불요청 취소(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
42 | 상품 배송전에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41 | 환불계좌 등록 및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40 | 일부 상품만 취소하거나 환불 할 수 있나요? |
39 | 티켓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환불되나요? |
38 | Booking.com(부킹닷컴) 예약변경, 예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37 | 티켓 취소 시, 취소수수료가 있나요? |
36 | 취소요청 했는데 거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35 | 배송상품 취소요청 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